사회 > 사회일반

[원추 오늘의운세]개띠 ㅁㅈㅊ씨, 할까말까 망설이는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7-06-16 00:01:0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16일 금요일 (음력 5월22일 갑술)

▶쥐띠= 무엇이든 결단성이 없으니 되는 일이 없다. 의욕을 가지고 박력있게 밀고 나가는 것이 행운을 잡는 길이다. ㅂ, ㅈ, ㅇ성씨 사랑은 양보에서 오는 것. 부부는 일심동체인만큼 화합함으로써 가정에 웃음꽃 피겠다. 밤길 조심.

▶소띠= 어떠한 액운이 닥친다 해도 재치 있는 순발력으로 대처해야겠다. 살다보면 누구에게나 어려움이 닥치는 법. 끊을 것은 끊고 버릴 것은 버려라. ㅁ, ㅅ, ㅇ성씨 불만 속에 살지 말라. 스스로를 위해서 기쁜 마음으로 생활하라.

▶범띠= 재물을 얻지 않으면 사랑하는 사람과 혼사에 매듭이 있을 수 있다. 얌전한 태도와 겸손이 좋을 듯. 이기적이고 불순한 언동은 일을 망친다. 1, 9, 11월생 행운이 오니 서두르지 말고 낮은 자세로 꾸준한 노력하면 대길일 듯.

▶토끼띠= 안일한 생각과 잡념을 버려라. 작은 것에서부터 큰 것이 이루어지는 법. 과욕은 금물이다. 미혼자가 자존심을 앞세워 끌다보면 배필을 놓치고 만다. 겸양의 처신이 바람직하다. 5, 9, 11월생은 남의 도움으로 구설을 면할 수.

▶용띠= 사소한 일로 감정을 내세우다가 법정으로 가는 일 있으니 유념하라. 특히 운전하는 사람은 양보심이 전적으로 필요하다. 남의 사람 탐내는 자 내 사람도 빼앗기는 것을 알아야 할 때. 1, 5, 7월생 지금은 한가지에 만족하는 것이 최고다.

▶뱀띠= 새로운 동업자가 나타날 것이다. 신중히 검토해 결정함이 좋을 듯. 후일 시비 끝에 적이 될 염려 있다. 자녀문제로 신경쓸 일이 있겠으니 항상 주시하라. ㅈ, ㅊ, ㅎ성씨 넉넉지 못한 형편에 나갈 것이 많으나 북, 동쪽에서 도움 올 듯.

▶말띠= 처음에는 시련이 따르지만 차차 호전된다. 조금씩 투자해야 나중에 좋은 결과 얻게 될 듯. 나와 가까운 사람은 짜증만 내고 먼 곳에 있는 사람은 말뿐이니 아까운 시간만 허비할 뿐. 그러나 5, 7, 11월생은 꼭 있어야 할 사람이다.

▶양띠= 맡은 바 소임을 다 하지만 뜻만큼 수확이 없다. 결국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다. 나를 따르는 사람은 많으나 도와주는 이가 없어 답답할 뿐이다. 해 뜨는 쪽으로 머리를 두고 자라. ㄴ, ㅊ, ㅍ성씨 변동수 있으니 추진함이 좋을 듯.

▶원숭이띠= 확실한 결정 없이 접근하지 말 것. 헛수고만 하고 득이 없다. 건강에 신경 쓰고 언행을 조심하라. 혼사 문제로 갈팡질팡 마음만 답답하구나. 남쪽 말, 쥐, 개띠가 배필이 될 수 있다. 5, 7, 11월생 투기는 한번으로 끝냄이 좋을 듯.

▶닭띠= 허영심으로 뜬구름을 잡으려는 근거없는 자만심 탓에 가정에서 외면당하고 자신도 초라해진다. ㄱ, ㄴ, ㅊ성씨는 금전문제로 관재 따르겠으니 3, 5, 9월생과는 거래를 조심할 것. 주위에서 조언을 한다 해도 결정은 스스로 하는 것이다.

▶개띠= 마음으로는 100을 갖고 싶은데 수입은 10밖에 되지 않는구나. 남에게 의지하려다 퇴보하는 격. 자신의 노력만이 성공으로 이끈다. ㅁ, ㅈ, ㅊ성씨 결단성 없이 사람을 사귀려 들지 마라. 짝사랑만 할뿐 발전이 없다. 3, 5, 7월생 사랑앓이.

▶돼지띠= 성급한 성질이 일을 그르칠 염려 있다. 차분한 마음으로 처리함이 좋겠다. 정장이 행운을 주는 날이다. 뭇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니 기분 또한 최고가 되는 날. 애정에는 국경이 없다지만 올라갈 수 없는 곳은 삼감이 좋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사회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