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원추 오늘의운세]뱀띠, 식구도 관리대상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7-06-11 00:01:0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11일 일요일 (음력 5월17일 을사)

▶쥐띠= 한 번에 모든 것을 성취하려는 욕심이 앞서니 매사가 답답하다. 투기를 삼가라. 남의 일에 참견을 한다면 책임을 면할 수 없으니 주의하라. 혼자만의 비밀을 앞으로도 지킬 수 있을는지. 변동하라. 길이 있다. 2, 8, 11월생 폭발 일보직전임을 알라.

▶소띠=지나치게 남을 의식하기보다는 주어진 책임을 다함이 좋을 듯. 허영을 버리고 분수를 지켜야 만이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믿는다면 끝까지 믿고 따르라. 헤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마라. 검정색은 나약함이니 밝은색으로 단장함이 좋겠다.

▶범띠=때로는 자신이 원하지 않았던 일이 천직이 될 수도 있다.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 한다면 기대보다 더 많은 보람을 찾을 수도 있다. 변동도 생각하나 지금은 시기상조. 애정은 상대만 생각 말고 자신 먼저 챙길 것. 이기적인 이성은 힘들다.

▶토끼띠=항상 분주한 일과에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주의함이 좋을 듯. 특히 음주가 운명을 바꿀 수도 있는 날이니 술을 마시지 마라. 신경질환 조심. 사랑할 자와 힘될 자 빼앗기는 수. 양, 용, 범띠를 잡아라. 10, 11, 12월생 검정색으로 단장.

▶용띠=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쉽게 변동하다가는 손해만 보고만다. 현상태 그대로 유지함이 좋을 듯. 북쪽에 친지가 있다면 마음을 열고 상의하면 좋겠다. 건축자재 계통에 투자하면 길하다. 길을 잘 들어서야 목적지까지 순조롭게 갈 수 있다.

▶뱀띠=생각이 다르다고 사랑하는 사람과 언쟁을 벌이면 불리하다. 깊은 지혜와 슬기로운 자세가 집안이나 일터에서 여유있는 삶을 창조한다. 동업자 탓에 속만 타는구나. 자칫 자기관리에 틈을 보이면 가족 중 이탈자가 생기게 된다. 가정에 신경 쓸 것.

▶말띠=남을 믿지도 말고 남에게 의지하려고도 하지 말 것. 자신감으로 홀로서기를 결심하고 용기로 추진함이 어떨까. 하면 된다는 굳은 의지가 밝은 미래로 인도한다. 한껏 충전시켜라. 양, 닭, 개띠는 경계해야 한다. 화근이 될 듯하니 조심 또 조심.

▶양띠=기회를 잘 포착하라. 힘써 움직이기만 하면 수확이 있을 것이다. 능력은 인정받았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하면 만사가 풀릴 듯. 그러나 3, 7, 10월생은 당장은 어렵다. 그렇다고 자포자기는 금물. 힘을 비축하고 기다려라. 곧 길이 열린다.

▶원숭이띠=아무리 걸어도 끝이 없다고 포기하지 마라.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이고 시작과 끝은 어디에나 있는 법. 그러나 확실한 목적 없이 걷는다면 에너지만 소비될뿐 득이 없다. 배고프다 아무거나 먹지 마라. 배탈 난다. 투자하기에 좋은 날.

▶닭띠=무기력한 자신을 돌아 볼 때가 온 것 같다. 갑자기 성장을 하니 어느 위치에 서 있는지 감각을 잃을 수 있다. 주위의 유혹에 빠지면 헤어나기 힘들다. 침묵보다는 대화로써 난관을 헤쳐 나갈 것. 지금 상황에서 투자는 안 됨. 욕심 부리지 말 것.

▶개띠=현명한 판단으로 자신이 어떠한 위치에 있는지 한번쯤 반성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듯. 사람을 볼줄 아는 안목을 먼저 익혀라. 한번 실수한 일을 또 한다면 미련하다. 한 가지 일을 하더라도 확실하게 하는 마음자세가 중요.

▶돼지띠=도처에 경쟁자가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고 내실을 기함이 좋겠다. 명예와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다. 교만은 금물이다. 자신의 일은 스스로 처리함이 좋다. 후회할 일 생길 수 있으니 5, 7, 9월생은 투기는 꿈도 꾸지마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사회 핫 뉴스

피플

"한국당과 연대?
 낡은보수 그대로 가는 것"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