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원추 오늘의운세]소띠, 둘 다 가지려고?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7-06-07 00:01:00  |  수정 2017-06-07 21:25:19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7일 (음력 5월13일 을축)

▶쥐띠=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여러 사람들 사이에 평판이 좋지 않다면 서서히 다른 길을 모색해 보라. 숙박, 유흥, 미용, 운수업 종사자는 정당한 서비스를 제공할 때 이익도 함께 따를 수. 불의를 꾀하면 관액 있다. 2, 4, 11월생 도박 유혹을 조심할 것.

▶소띠= 하나에 만족하라. 욕심을 부리다가 이미 잡은 것까지 놓칠 수 있을 듯. 3, 10, 11월생은 쥐, 돼지 띠와 감정싸움을 하면 할수록 골이 깊어진다. 이쯤에서 정리하고 제자리로 돌아가도록. 당장은 힘들어도 인연은 따로 있는 법. 급한 돈 들어온다.

▶범띠= 5, 6, 11월생 일 진행에 왜 그리 조급한가. 침착하게 하나씩 처리하라. ㄱ, ㅈ, ㅂ, ㅍ 성씨 시험 준비 중인 사람은는 운기가 상승하니 용기를 갖고 임할 것. 사사로운 일에 주의하고 교섭은 북, 동쪽에서 하는 것이 유리하다. 빨간색이 길.

▶토끼띠= 하던 일로 짜증이 나는 하루다. 그래도 2, 3, 4, 11월생 직장인은 내일로 미루지 말 것. 누적되면 평판에 금이 간다. ㅂ, ㅈ, ㅎ성씨 가정에 복잡한 문제가 생기면 첫 번째 자식이 도움이 될 듯. 말, 용, 닭 띠에게 해결을 의뢰하면 힘 얻는 격.

▶용띠= 2, 5, 11월생 윗사람의 도움이 있다면 하는 일이 불안하더라도 그대로 추진할 것. 노력하면 그만큼의 효과는 있다. ㄱ, ㅈ, ㅂ성씨 1, 8, 10월생과의 줄다리기는 계속하면 할수록 평행선을 달리다가 끊어지니 제 길을 찾아 방향전환을 함이 좋겠다.

▶뱀띠= 좋은 일이라고 하면 지루하더라도 계속 반복하는게 성과를 올리는 날. ㄱ, ㅅ, ㅂ성씨는 즉흥적인 발상으로 일을 시작하지 말라. 결과가 좋지 않을 듯. 1, 2, 3월생 잠자리 머리 방향이 남쪽이라면 신병이 올 수 있으니 동쪽으로 바꿔서 잘 것.

▶말띠= 나무 밑에 앉아 있다고 해서 익은 과일이 입으로 떨어지지는 않는 법. 4, 7, 11월생 원대한 포부만 있다고 남들과의 경쟁에서 이기는 건 아니다. 무엇보다 본인 스스로의 노력이 선행될 때 성공을 기대할 수 있다. ㄱ, ㅇ, ㅎ성씨 좀더 분투노력하라.

▶양띠= 2, 8, 10월생 자신과의 싸움에서 벗어나 새로운 길 모색하라. 욕심 부리지 않는다면 계획하는 일 차질 없음을 알 것. ㄱ, ㅇ, ㅈ, ㅊ성씨는 벌어들이는 노력도 중요하지만 쓰는 법을 잘 알아야 쌓을 수 있음을 상기하라. 검약을 도모할 때임.

▶원숭이띠= 사랑하는 사람에게 모든 것 바쳐 정성을 다하지만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격. ㄱ, ㅁ, ㅊ성씨 더 큰 상처받지 말고 제자리 찾아 안주하라. 3, 8, 11월생 옳고 그름을 제대로 판단해야 자신에게 피해가 없음을 알 것. 확실한 결단을 내려라.

▶닭띠= 5, 7, 10월생 여성은 애정에 허무감이 나타나는 시기여서 사랑이 무엇인지 잃어버린 것 같은 외로움이 밀려온다. 자신을 가지고 모든 일에 과감하게 접근하라. ㄱ, ㅈ, ㅂ성씨 가정에 소홀함 없이 노력한만큼 이제는 자신의 일을 가져볼 것.

▶개띠= 1, 8, 9월생 채무관계에 시달리니 마음에 상처만 남고 건강에도 이상이 오는구나. 상심한다고 되는 것 아니니 건강부터 추스르고 생각하라. ㅅ, ㅇ, ㅎ성씨 내 앞도 못 가리면서 남의 일 처리해주는 것은 흉이다. 실속 없는 일에 손대지 말 것.

▶돼지띠= ㄱ, ㅂ, ㅇ성씨 쥐, 말, 토끼 띠로부터 도움 받고자 하나 큰 힘이 되어주지 못하는 격. 하는 일 힘에 부치더라도 아직 때가 아닌만큼 좀 더 인내하라. 2, 4, 7, 12월생 의지하려는 마음 너무 앞선다면 큰 일을 해낼 수 있는 그릇이 될 수 없음을 염두에 둘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사회 핫 뉴스

상단으로